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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강령
제3장 고객에 대한 윤리
- 제13조【고객존중】
임직원은 고객이 우리의 존립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을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
- 제14조【고객감동】
- ① 임직원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이에 부응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 ② 임직원은 고객의 의견과 제안사항을 항상 경청하고 겸허하게 수용하며 고객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한다.
- ③ 임직원은 「고객서비스헌장」을 충분히 숙지하고 이행하여 고객감동과 아울러 고객가치를 창조한다.
- 제15조【고객의 이익 보호】
- ① 임직원은 고객의 자산, 지적재산권, 영업비밀, 고객정보 등을 공단의 재산보다 더 소중하게 보호하며 비도덕적 행위로 인하여 고객의 이익을 침해하지 아니한다.
- ② 임직원은 고객이 알아야 하거나 고객에게 마땅히 알려야 하는 사실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