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의소리 > 고객제안방 > 제안절차와 평가기준
고객제안방 > 제안절차와 평가기준
고객제안은 국민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고자 마련한 공간입니다. 고객님의 의견은 시설관리공단으 경영과 업무 전반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안내용 외 민원사항은 이사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절차
제안접수 ⇒ 소관부서 의견수렴 ⇒ 심사위원회 개최(상/하반기) ⇒ 우수제안 선정(상품권 지급)
제안 평가방식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 중 반기별 심사 후 포상대상자 선정(해당자 없을 경우 포상 안 함)
제안절차
창의성 : 제안에 반영된 독창성 여부
경제성 : 인원 및 예산절감에 대한 기대효과 여부
실용성 : 제안의 시행 시 기대되는 실익의 정도
노력도 : 제안 작성에 들인 노력의 정도
제안 평가방식
고객제안방 제안하기 ⇒ 제안내용 확인 ⇒ 처리결과 게시판 확인 ⇒ 채택제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