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의소리 > FAQ
FAQ
분류별목록을 이용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원하는 질문과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자 |
---|---|---|---|
36 | 주민편익시설 | 주민편익시설 체육시설 병역명문가 감면(할인) 혜택 적용이 되나요? | 문화체육부 |
35 | 노상주차 | 노상주차장의 운영시간이 지나서 할인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주차사업팀 |
34 | 노상주차 | 고지서를 받았는데 납부기한이 지났습니다. 새로운 가상계좌를 받을 수 있나요? | 주차사업팀 |
33 | 노상주차 | 요금을 결제 했는데 미납고지서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차사업팀 |
32 | 노상주차 | 고지서를 받았는데 납부기한이 지났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주차사업팀 |
31 | 노상주차 | 요금을 납부 했는데 고지서를 받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주차사업팀 |
30 | 노상주차 | 고지서에 4배 금액 가산이라고 표기 되어있는데 미납 후 언제 4배 금액이 가산되나요? | 주차사업팀 |
29 | 노상주차 | 고지서 발송이 잘못 된 것 같은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주차사업팀 |
28 | 노상주차 | 차량을 임대했는데 고지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차사업팀 |
27 | 노상주차 | 미납 요금을 차량번호가 아닌 이름으로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주차사업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