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의소리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사업별) > 시설안전팀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사업별)
[마포구종합행정타운]
실천사항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재해365를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내·외부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순회점검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설이용 불편사항 접수 시 4시간 이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장내 고객이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에 시설 이용안내 표지를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 주차장 편의를 위하여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방역소독 월 1회 이상, 사업장내 공기질 측정 연 1회 이상을 게시판에 게시, 고객의 보건위생과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구민 모두의 공공재산임으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12
전 화 : 시설안전팀 02)3153-8131, 02)322-1255
팩 스 : 02)3153-8129
홈페이지 : www.mfmc.or.kr
[배드민턴장]
실천사항
배드민턴장 시설물 관리자를 배치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일 또는 수시로 배드민턴장 내부 청소를 실시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드민턴장 내에서는 쓰레기가 적치되지 않도록 하며, 특히 하절기에는 악취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배드민턴장 내 잘 보이는 곳에 시설 이용안내 표지를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설물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배드민턴장은 공공시설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내 것처럼 아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안전 및 시설물 유지관리를 위하여 전용화 착용을 권장합니다.
배드민턴장 시설물을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드민턴장 내 음식물 반입 및 취사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배드민턴장 이용 시에는 청소 및 정리정돈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구민 모두의 공공재산임으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12
전 화 : 시설안전팀 02)3153-8136
팩 스 : 02)3153-8129
홈페이지 : www.mfmc.or.kr
[우리마포복지관]
실천사항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재해365를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내·외부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순회점검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설이용 불편사항 접수 시 4시간 이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장내 고객이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시설 이용안내 표지를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 주차장 편의를 위하여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방역소독 년9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의 보건위생과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사업장내 입주기관에 행정 및 기술 등 다양한 정보 수시 제공 및 노약자(노인, 어린이)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하여 안전·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구민 모두의 공공재산임으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주차면수가 적은 관계로 일렬 주차 시 사이드 또는 핸드브레이크를 풀어 주차해 주시고 차량 내에는 귀중품을 보관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26길 10
전 화 : 시설안전팀 02)703-2900
팩 스 : 02)703-5335
홈페이지 : www.mfmc.or.kr
[마포구민체육센터]
실천사항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재해365를 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내·외부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순회 점검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설이용 불편사항 접수 시 4시간 이내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장내 고객이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시설 이용안내 표지를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 주차장 편의를 위하여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방역소독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게시판에 게시,(삭제) 고객의 보건위생과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사업장내 입주기관에 행정 및 기술 등 다양한 정보 수시 제공 및 노약자(노인,어린이)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하여 안전·유지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구민 모두의 공공재산임으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 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5길 190
전 화 : 시설팀 02)324-9171~2
팩 스 : 02)324-9172
홈페이지 : www.mfmc.or.kr
[아현문화건강센터]
실천사항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재해 운동 100% 달성토록 하겠습니다.
사업장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하고 적치물 등 각종사고, 위험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설물 고장신고 접수 시 4시간 이내 즉시 처리하여 민원을 해소하겠습니다.
사업장내 고객이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에 시설 이용안내 표지를 부착하여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 차량의 주차편의를 위하여 장애인 전용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수시로 주차불가능 차량의 무단 주차를 단속(제재)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입주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행정 및 기술 등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여 입주 기관의 편의를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 구민 모두의 공공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장의 제반 시설을 이용하실 때에는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의 주차면수가 적은 관계로 일렬주차 시 사이드 또는 핸드브레이크를 풀어 주차해 주시고 차량 내에는 귀중품을 보관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에 게시된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11길 44-81(아현동)
전 화 : 시설안전팀 02)362-9170~3
팩 스 : 02)362-9173
홈페이지 : www.mfm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