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고객의소리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사업별) > 공영주차팀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사업별)

[노상, 노외 주차장]

실천사항

주차관리원은 단정한 복장과 명찰을 패용하고 차량 입·출차 시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차량 입차 시에는 주차 요금 및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월 1회 이상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주차요금을 징수할 때는 받은 금액을 확인 및 고지하여 금전 수불상 착오를 예방하고 담당자의 이름을 기재한 영수증을 100% 발급하겠습니다.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 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 납부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하여 요금 납부상 고객의 불편함과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 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 납부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하여 요금 납부상 고객의 불편함과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시설물은 마포 구민 모두의 공공 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이 유도하는데로 따라주시고 안전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이용 차량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카드나 수첩을 출차 시에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출차 시에는 영수증을 받으셔서 영수증 보상제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며 미 발급시에는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35

전 화 : 노상, 노외주차장 02)300-5051∼58 / 팩스 02)376-4068

홈페이지 : www.mfmc.or.kr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