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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마포구시설관리공단, 마포구 구민과 함께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 실시
보도일자 2024-06-05 보도매체

마포구시설관리공단,

마포구 구민과 함께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 실시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규, 이하 공단)이 지난 5일에 마포구 구민과 함께 공단에 근무하는 직원의 전화친절도 점검을 위해 교육을 받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결과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도출해 서비스 제공 수준을 향상시키고 친절한 전화받기의 일환이 되고자 실시되었다. 평가 대상은 전 직원으로 마포구 구민이 직접 참여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평가 방법은 전화친절도 평가표에 의한 무작위 전화조사로 진행되며, 주요 평가 항목으로는 수신신속성, 인사명료성, 음성표현, 업무숙지도, 상담태도, 끝인사 등 총 11개의 항목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박태규 이사장은이번 평가를 토대로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구민이 직접 참여한 만큼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단 행정서비스 제공하고 전 직원이 친절한 전화받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2732 - 시정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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