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마포구시설관리공단,‘아름다운 하루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물품 전달’
보도일자 2024-05-28 보도매체

마포구시설관리공단,‘아름다운 하루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물품 전달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24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아름다운가게 망원역점(이하 아름다운가게)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 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공단은 지난해에 이어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아름다운가게와 물품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여, 자원 재사용 및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힘을 쓰고 있다.

 

이날 아름다운 하루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기증 수량이 많은 공단 직원 3인을 선발하여 감사장 수여를 진행했으며, 공단은 재사용이 가능한 의류, 가전, 잡화 등 임직원이 직접 모은 물품 327점을 기증하여 저소득 가구 지원 및 판매 수익금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아름다운 하루 물품 기부 캠페인은 저소득 가구 및 판매 수익금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하는 기부활동으로, 이를 통해 자원 재사용 및 판매 수익 순환 등 지역 이웃과 환경을 위해 기부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태규 이사장은 이번 활동이 자원 선순환을 촉진하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하여,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ttp://www.mapotimes.co.kr/coding/news.aspx/1/1/399313 - 시정일보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