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마포구공단,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보도일자 2024-05-03 보도매체

마포구공단,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서울특별시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규, 이하 마포구공단)‘2023년도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기관으로 최종 선정되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의 명예에 올랐다고 전했다.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기관 표창은 지방공기업의 자긍심 고취와 정부 정책의 수용성 제고를 위해 기여한 기관에 수여하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으로 지방공공기관 효율화, 지역경제 활력, 사회적 책임 강화, 참여·협력 활성화의 4개 심사 분야에서 우수기관을 선정하였으며, 서울시 자치구 산하기관에서는 최종 3개 기관이 선정됐다.

 

특히, 마포구공단은 최근 공기업에 대한 기대와 요구가 사회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서 임직원 모두가 고군분투하여 대내외 이해관계자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지역상생 도모, 사회적 약자 대상 나눔과 협력의 사회공헌 활동 활성화, 주민이 안심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안전·환경 조성, 정부 경영평가 우수 및 대외 공적 인증 취득을 통한 경영시스템 체계화 등의 주요 4대 경영성과로, 마포구민들의 생활 편익과 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에 대한 최종 공로를 인정받아 더욱 의미 있는 성과로 인식되고 있다.

 

한편, 마포구공단 박태규 이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함께 동참하여 얻은 결실인 장관 표창의 성과를 마포구민을 포함한 모든 분들과 함께 축하 받게되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마포구 유일의 지방공기업으로서 지방자치의 발전과 구민분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최우수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