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마포구시설관리공단,‘지속가능경영 추진단 TF’워크숍 개최, 최우수 공기업 실현을 위한 결의 다짐
보도일자 2023-10-23 보도매체 시정일보

마포구시설관리공단,‘지속가능경영 추진단 TF’워크숍 개최

최우수 공기업 실현을 위한 결의 다짐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이사장 직무대행 황진택)은 지속가능경영 구현의 추진단 TF를 새롭게 구성하고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여 최우수 공기업 실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정부 평가체계의 일부 개편 방향을 설명하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실적관리 방안에 대해 종합적인 공유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지속가능경영 추진단의 역량 강화’, ‘평가 프로세스 업무 적용을 위한 실적관리’, ‘경영목표 이행실적 점검 및 모니터링3대 핵심 방안 중심으로 새로운 방향성을 시사하게 됐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편성된 지속가능경영 추진단은 전략·혁신, 조직·인사, 윤리경영, 재무관리, 지역상생, 안전·환경, 소통·참여, 시설유지관리 등의 주요 업무 분야와 담당으로 구성되어, 참여한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굳은 의지를 고취시키는 부분에서 큰 의미와 기대를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단의 황진택 이사장 직무대행은 우리 공단은 올해 행정안전부 경영평가에서 등급이라는 우수 공기업의 성과를 달성했기에 내년에도 최우수 공기업 실현을 목표로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매진하고 있다.”, “보다 발전되고 혁신적인 지방공기업이 되어 마포구민께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포구의 위상을 높이는 데 헌신하겠다.”고 다짐했다.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861 - 시정일보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