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미션/비전 전략과제

미션/비전 전략과제

MISSION & VISION : 최상의 공공시설 관리로 마포구민의 복리증진 + 최우수공기업, 그 이상의 고객 가치와 성과를 향하여

최상의 공공서비스 제공으로 구민의 복리증진 기여

최우수공기업, 그 이상의 고객가치와 성과를 향하여

다음 하단에서 대체텍스트 진행됩니다

핵심가치로는 고객가치, 성과창출, 조직역량, 혁신지향이 있으며, 그에 대응되는 핵심전략으로는 안정적 고객가치 제공, 사업역량 고도화, 조직역량 선진화, 혁신적 조직문화 확립이 있고, 전략과제는 다음과 같다. 안정적 고객가치 제공에는 고객가치 극대화, 고객가치 인프라강화를 포함시키고, 사업역량 고도화에는 사업효용 극대화, 사업 다각화를 포함시키며, 조직역량 선진화에는 역량강화체계 선진화, 조직인프라 선진화를 포함시키고, 혁신적 조직문화 확립에는 전략적 성과문화 구축, 협력적 조직문화 확립을 포함시키고 있다.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