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시설관리공단, ‘청렴 종합 계획’ 수립·추진
보도일자 2019-10-30 보도매체 마포타임즈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춘기)에서는 지난 9월 9일 제6대 이춘기 이사장의 취임에 발맞추어 친절, 봉사, 혁신이라는 3대 슬로건을 새롭게 수립하고 모든 업무를 Zero Base에서 재점검하여 기본을 바로세우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새로운 청렴 종합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한다고 전했다. 

공단에서는 청렴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하여 구민이 신뢰하는 청렴하고 투명한 행정구현을 위하여 3개 전략 5개 단위 35개 세부과제를 추진한다. 

세부과제 중 주요내용으로는 친절·봉사·혁신을 통한 기본을 바로세우는 청렴공단 구현, 모든 업무를 Zero Base에서 재점검, 기존 비리요인 및 향후 발생 가능성이 예측되는 문제점을 도출하여 개선하고 전 직원에 대하여 청렴서약을 실시하여 통제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청렴도 향상을 위해서 갑질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관련 신고를 감사혁신팀장에게 직접 제보할 수 있는 신고센터 개설 등 청렴계획을 체계적으로 추진하여 공단 업무 전반에 대한 부패방지 및 신뢰도 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춘기 이사장은 “마포구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에 이바지하기 위해서는 공단의 모든 업무에 대한 구민의 신뢰가 있어야 하므로 청렴하고 신뢰받는 공단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관련기사 : http://www.mapotimes.co.kr/coding/news.aspx/1/1/379372 (마포타임즈. 2019년 10월 29일)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