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고객의소리 > FAQ

faq

분류별목록을 이용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원하는 질문과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분류검색의 기준과 선택기준으로 검색하는 양식 검색
FAQ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35 노상주차 노상주차장의 운영시간이 지나서 할인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차사업팀
34 노상주차 고지서를 받았는데 납부기한이 지났습니다. 새로운 가상계좌를 받을 수 있나요? 주차사업팀
33 노상주차 요금을 결제 했는데 미납고지서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차사업팀
32 노상주차 고지서를 받았는데 납부기한이 지났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주차사업팀
31 노상주차 요금을 납부 했는데 고지서를 받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차사업팀
30 노상주차 고지서에 4배 금액 가산이라고 표기 되어있는데 미납 후 언제 4배 금액이 가산되나요? 주차사업팀
29 노상주차 고지서 발송이 잘못 된 것 같은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주차사업팀
28 노상주차 차량을 임대했는데 고지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차사업팀
27 노상주차 미납 요금을 차량번호가 아닌 이름으로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차사업팀
26 노상주차 요금 결제를 못하고 출차를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차사업팀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